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아이허브 칼슘 영양제 / 칼슘 보충 / 30대 여성 칼슘 추천 / 칼슘 비율

by 마우미 2020. 8. 27.

안녕하세요 마우미에요.

저는 영양제는 대부분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하고 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리뷰가 많은 좋은 영양제를 한꺼번에 비교해볼 수 있어서 항상 애용하고 있습니다. 

 

칼슘 정말 중요한데 저는 최근 건강검진 전까지 제 몸에 칼슘이 필요한지 모르고 있었어요. 

 

검진 결과로 칼슘 보충제를 먹어야 한다는 소견을 듣고 어떤 칼슘을 먹어야 하는지 계속 검색.. 검색.. 또 검색.. 근데 아이허브의 제품 설명, 리뷰만으로는 도대체 어떤 칼슘을 사야 하는지 감이 안 왔어요. 

 

저는 유튜브를 참고했는데 참고한 유튜브 영상은 바로 칼슘박사 SEAN LEE TV 채널입니다. 이분은 영양학 박사님이면서 영양제 회사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이라고 해요. 

 

 

 

칼슘에 대한 영상은 정말 정말 많고 비교 영상도 많은데 제가 주목한 점은 영양제는 칼슘과 마그네슘 비율이에요. 

 

https://www.youtube.com/c/SEANLEETV/featured

 

칼슘박사 SEAN LEE TV

Dr. SEAN LEE Ph.D. A Pioneer in Bone Growth Matrix Technology Nutritionist / Columnist Functional Food Developer C.E.O. TRUE NUTRITION COMPANY Director of Ad...

www.youtube.com

위 링크를 통해 숀리 티비 확인해보세요. 영양제나 건강에 대한 좋은 영상이 많아요. 

 

 

저는 칼슘, 마그네슘 2:1 비율로 된 칼슘영양제를 섭취하려고  now의 영양제를 구매했어요. 다른 영양제도 많지만 이 영양제를 고른 이유는 하루에 먹는 양인데.. 다른 칼슘 영양제들은 크기도 큰데 한 번에 2알씩 2번 먹어야 해서 좀 번거롭더라고요. 

 

이 칼슘은 하루에 2알만 섭취하면 돼서 좀 더 편하게 섭취하고 있어요. 

 

왼쪽 아래 약 사이즈 확인해보세요! 

총 250개가 들어있어 약 4달치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하루에 2알 섭취하지만 한알씩 나눠 섭취해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뚜껑을 열면 약간 우유..? 유산균..? 같은 냄새가 나기도 해요. 

 

현재 아이허브에서 17,000원에 판매 중이에요. 다른 구매자의 후기를 보니 마그네슘 때문에 변비에도 도움을 받으셨다고 해요. 칼슘 영양제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는 ATO8740 입니다 :) 

 

하지만 뼈 건강을 위해서 단순하게 영양제의 도움만 기대하시면 안되고 적당한 운동, 칼슘이 함유된 음식 섭취도 중요한 거 잊지 마세요~! 

 

칼슘이 함유된 음식이라고 생각할 때 보통 우유를 많이 떠올리는데 저는 우유가 몸에 별로 맞지 않아 먹지 않고 시금치나 멸치 많이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우유가 왜 사람 몸에 좋지 않은지 역시 숀리티비 채널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Ct4FA8UMPh8

 

칼슘영양제로 시작해서 우유 얘기로 끝났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