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클로이팅 후기 / 클로이팅 복근 운동 후기 / 클로이팅 15일 후기 / Chloe Ting Abs 비포 애프터 Before, After / 유튜

by 마우미 2020. 8. 27.

안녕하세요오~! 마우미입니다. 

 

제가 클로이팅 Intense core challenge 를 한다고 올렸었는데요.. 드디어 15일이 다 지났구요!! 후기를 올릴 수 있게 됐어요 :) 

 

최근에 정말 살이 많이 쪘었고 (복부에 집중) 잘 맞는 바지도 좀 힘겹게 맞고.. 그러던 차에! 클로이팅 운동을 발견하고 바로 시작했었어요. 

 

참고로 저는 식단은 거의 안했고 포스팅 보시면 아시겠지만 딱히 식단에 제한을 두지 않았어요.. 아침은 그냥 평소대로 두유나 레몬물, 식빵 한두쪽 혹은 과일 이렇게 먹었고, 점심은 그냥 일반식으로 먹었고, 저녁은.. 그냥 먹고 싶은 메뉴 ... 그냥 식단 안했다는 소리네요 .... ^^; 

 

우선 비교를 해봐야 하기 때문에..... 정말 너무 부끄러운 비포를 공개합니다 ㅜ_ㅜ 저는 팔, 다리에는 그렇게 살은 없지만 복부에만 지방이 몰려있는 타입이에요.. 

 

 

 

힝 ㅜㅜ 다시 봐도 속상하네요. 다시 저런 배로는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네.. 이런것도 먹고 다 먹었어요 ㅎㅎㅎ 
무려 치킨도 먹었답니다.. 
고칼로리 대명사 두리안도 먹구요 ㅜㅜ
라멘도 먹구... 

 

이게 도대체 일상 포스팅인지 운동 후기 인지 점점 헷갈리실텐데.. 

 

 

6일차!

 

6일차에 찍은 사진인데요. 첫날에 찍은 사진과 비교하면 좀 달라진게 보이시나요..? 일부러 똑같은 바지를 입고 찍었는데 약간 살이 정리되고 있는거 보이시죠.

 

 

7일차

 

7일차에도 역시 뭔가... 옆구리가 들어가고 힘겹게 들어갔던 바지가 잘 맞는 느낌! 

 

 

7일차!
급 넘어온 14일차!

 

이제부터 착한사람에게만 보이는 배에 어떤 살짝 선같은... 선같지 않으면서 선같아 보이는..? 그런게 보이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생리 날이 다가오면서 몸은 점점 부어가는 상황이 ㅜㅜ (부은거라고 믿고 싶어요!ㅋㅋㅋㅋ ㅠㅠㅠ 제발..) 

 

하지만 정말 열심히 15일차까지 다 마쳤고! 

 

15일 운동까지 다 마치고 16일날 아침

 

네 이게 마지막날 모습이에요. 

 

뭔지 잘 모르겠다? 저게 살빠진건가? 복근 운동이라며? 라고 고개를 갸우뚱..? 하시는 분들 계신가영 ㅎㅎㅎ 저도 하면서 설마 나도 복근이 생기려나? 하는 생각을 했지만 결국 복근은 보지 못했고 여전히 러브핸들은 너무 많이 남아 있지만 그래도 첫날과 비교해서 봤을때 보면 허벅지나 배의 라인이 많이 정리됐어요. 

 

무엇보다 15일 챌린지를 다 마무리 했다는 성취감 + 다른 챌린지도 끝낼 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역시 가장 중요한건 식단이에요. 앞으로 운동할때 식단을 꼭.... 해야하나요 ㅠㅠㅠ...  하지만 아랫배를 집어넣기 위해서는 식단 필수일거같아요. 

 

클로이팅 운동 진짜 진짜 강추에요. 짧게 15일이나 아니면 2주 복근 챌린지부터 시작해보세요. 유튜브에 나온 리뷰들이 괜히 나온게 아닙니다 ㅎㅎㅎ 

 

하면서 정말 너무 힘들고.. 어떤 날은 피곤해서 3개 영상있으면 2개만 하거나 했던 날도 있지만 대부분 다 마치려고 했고, 운동 없는 날도 최대한 일상생활에서 운동을 했어요. 

 

저는 이제 2 Weeks Shred Challenge나 아니면 4 Weeks Summer Shred Challenge 를 해볼까 생각중이에요. 

 

같이 운동합시다아ㅏㅏ 

 

클로이 언니의 복근!! 우리도 한번 만들어봐요! 댓글로 어떤 운동하는지 알려주세요 :D 

https://www.chloeti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