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유튜브 운동 추천! 유튜브 요가, 요가소년

by 마우미 2020. 9. 24.

안녕하세요 마우미입니다.

 

클로이팅 2주 챌린지를 다시 시작했는데 생리가 시작되면서 몸이 너무 안좋아서 요 며칠째 운동을 못했네요. 그동안 클로이팅 운동 대신에 제가 제일 좋아하던 요가유튜브 채널로 돌아가서 30분이라도 조금씩 요가를 했어요. 

 

유튜브에 요가 검색만 해도 너무 많은 채널과 영상이 나와서 뭘 선택해야 할지 모르잖아요... 정보가 너무 없어도 좋지 않지만 지금 같이 검색만 해도 정보가 와르르 쏟아지는 시대에는 그중 나에게 맞는 컨텐츠를 찾는데 그만큼 또 시간을 소비하게 되는것 같아요. 

 

작년 즈음부터 처음에는 아침 스트레칭 10분이라도 하자는 생각으로 채널을 찾다가 저는 '요가소년' 채널에 정착하게 됐어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 제가 요가소년 님 채널에 정착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오디오 인데요. 

 

다른 좋은 채널도 많지만 대부분이 요가나 스트레칭을 하면서 동시에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근데 요가소년은 영상만 쭉 녹화한 후에 그 영상에 나레이션을 입히는 방식으로 영상이 나오고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설명해주는 목소리에 흔들림이 없고 좀 더 자세하게 설명이 가능해요. 가끔 요가소년은 영상을 보지 않고 목소리만 따라가도 동작을 충분히 할수 있을 정도로 설명이 매우 잘 되어 있습니다. 

 

또 상황에 맞게 그리고 시간에 맞게 다양한 영상도 정말 많이 있어서 좋아요. 무엇보다 가장 좋은 점은 무리하지 말고 천천히 본인의 상황에 맞게 수련을 하라는 안내자의 따뜻한 목소리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홈트 영상은 하나만 더 합시다! 할수있어요! 라고 encourage하지만 요가소년은 반대로 내 몸을 더 돌아보라는 encourage를 하고 있어요. 괘념치 말고 본인이 할수 있는 만큼만 하고 절대 무리하지 말라고 말해주는 목소리가 참 고맙습니다. 

 

그냥 그대로 있어줘서 참 좋은 요가소년 채널 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kTRKCuFrRiXQm_gMG1uDvg

 

요가소년

※ 매주 새로운 요가 영상을 업로드합니다. ※ 비즈니스 문의 | yogaboyofficial@gmail.com - ※ 건강한 다이어트, 하루 30분 요가 챌린지 | 모두의 클래스 | https://bit.ly/31R7YQb ※ 하루10분, 요가로 찾은 내 �

www.youtube.com

 

유튜브로 요가나 스트레칭 운동을 찾고 있는 분에게 강력 추천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