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클로이팅 2 weeks Shred Challenge 2일차

by 마우미 2020. 9. 16.

안뇽하세영 마움이입니당



오늘도 역시 Chloe Ting Challenge 운동을 했습니다.

오늘은 2일차로 필수영상은 2개, optional이 하나 있었는데.. 초반부터 너무 달리면 쉽게 지칠수도 있으니 일단 어제와 동일하게 필수영상 2개를 끝마쳤습니다.

확실히 어제 오랜만에 운동을 하니 약간 엉덩이 부분과 팔 뒤쪽 삼두..? 라고 하나요? 암튼 팔뚝 뒷 부분이 아팠어요.

Up and down plank를 해서 그런것같네요.

무언가를 시작하기 위해 꼭 월요일, 1일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내가 하고 싶을때 그때 시작하는겁니다 :-)

사실 저는 친구랑 얘기하다가 친구가 클로이팅하고 있다고 해서 어? 나도 다시 해야되는데? 생각이 들면서 바로 요가매트깔고 신발신고 시작했어요.

이번에도 식단은 불가능이지만....ㅎㅎㅎ 운동이라도 열심히 해볼게요.

+ 오늘도 자세요정채널 어깨라인 스트레칭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