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ngapore

싱가포르 만다린오차드 리젠시 스위트룸 후기 Mandarin Orchard Singapore / Regency Suite Room / 클럽룸 후기

by 마우미 2020. 9. 4.

안녕하세요 마우미 입니다 :)

한국에서는 몇년전부터 호텔 + 바캉스 해서 호캉스라는 단어가 유행하더라고요.

싱가포르에서는 stay + vacation 해서 Staycation 스테이케이션 이라는 단어를 쓰고 있어요.

긴 여행이 아닌 주변에 호텔에서 짧게 스테이 하면서 휴가를 즐긴다 라는 뜻인데 호캉스도 똑같은 뜻으로 쓰이고 있는 것 같네요.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못가고 있는 요즘.. 너무 답답해서 스테이케이션을 다녀왔어요!

여러가지 호텔 검색해보다가 한번도 가보지 않은 만다린오차드 호텔로 가기로 결정합니다 :)

Mandarin Orchard 호텔은 오차드 중심지에 위치해있어서 관광객이 머무르기 참 좋은 호텔이에요. 호텔 건물 1~4?5?층까지는 쇼핑몰이고 건물 밖으로 나가면 Takashimaya 타카시마야 파라곤 Paragon, 아이온 백화점까지 정말 가깝게 갈수 있어요.

지하철역과도 가깝고 버스도 많고 요즘 그랩도 너무 잘되어 있으니 어딜 가도 편한 위치에요.

제가 투숙한 방은 Regency Suite Room 입니다.


방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모습이에요.
보통은 열자마자 바로 옷장이나 화장실이 보여야 하는데 스위트룸 답게 뭔가 다른 모습이네요 :)


방 로비..? 에서 왼쪽으로 가면 저렇게 거실이 있어요.


4인용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그리고 티비와 큰 창문까지 있어 탁트인 전망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왼쪽에 작은 문이 있는데 아마 저건 커넥팅룸을 쓸때 옆방과 왔다갔다 하는 용도로 쓰일것 같네요.


이건 거실 옆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샤워는 못하고 세면대, 변기가 있네요 :)


이제 오른쪽을 바라보면 방이 보입니다 :)


화장실인데요. 욕조도 큼직하고 전체적으로 방이 넓으니 샤워공간도 진짜 넓어서 맘에 들었어요!


어메니티는 에트로 제품 이었어요.


이제 대망의 침실!
왼쪽에는 티비가 있는데 방이 넓어서 카메라에 다 담지를 못했네요 ㅎㅎ
저 소파가 정말 편했어요!! 최고 👍🏻 물론 침대도 너무 편안하고,, 베개도 높은것 낮은것 두개 있어서 선택해서 썼습니다.

침대 오른쪽에는 화장대 테이블이 또 있어요.


기념으로 간 호텔투숙이라 그런지 수건으로 케이크 모양을 만들어 주셨네요 :)

전체 방 크기가 700 sqft 정도 였어요. 보통 호텔방 하나에 200 ~ 300 sqft 하는 곳도 있는데 코너에 위치한 스위트룸 답게 정말 큼직 큼직 너무 좋았습니다.

거실에 있다가 다시 침실로 걸어가야 한다는게 ㅎㅎ 보통 호텔 방에서는 거의 없는 일이기 때문에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클럽라운지 베네핏이 있는 방이기 때문에 애프터눈티, 이브닝칵테일, 조식을 모두 먹을 수 있었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게요 :)

 
이건 침실에 있는 편한 소파에 앉았을때 보인 풍경이었는데 저한테는 저 멀리 차이나타운에 있는 건물까지 보이네요 ㅎㅎ 건물 모양만 보고 차이나타운인걸 바로 알아차렸는데... 뭔가 새삼 싱가포르에 오래 살았구나 느끼던 순간이었어요.

그러고보니 싱가포르 참 좁네요. 오차드에 있는 호텔에서 차이나타운까지 보이다니! 지도상으로는 약 6km 떨어져 있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한 호텔이라서 나중에 또 가고 싶은 마음 💛 관광으로 오시는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호텔 이었어요 😉

다음 포스팅에는 클럽 라운지 애프터눈티, 이브닝칵테일 그리고 다음날 조식까지 후기 남겨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