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애드센스 거절

by 마우미 2020. 9. 26.

 

거절에 비해 넘나 귀여운 썸네일.. ㅎㅎ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썸네일 만드는 사이트를 알게 되어서 급 만들어봤어요! 

근데 딱히 오늘은 포스팅할 내용이 없기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 신청 했다가 거절된 내용을 들고왔습니다~! 

 

거절되어 마음이 쓰리지만 귀여운 다람쥐로 이겨내겠다는 마음으로 만든 썸네일 :-) 

 

우선 저는 컨텐츠부족 으로 거절이 되었어요. 신청했을때 포스팅이 한 10개? 12개? 정도 였었던거 같고 흔히 말하는 블로그 최적화라던지 그런건 전혀 하지 않았던 상태였어요. 

 

혹시 이런 블로그도 애드센스 승인이 날까..? 신청을 해봤지만 일주일 정도 지나니 바로 거절되었다는 이메일이 오더라구요. 

 

처음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블로깅을 하고, 애드센스까지 신청되면 수익이 발생한다는 사실이 너무 흥미로워서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냥 저는 천천히 제가 하고 싶은 얘기들 올리고 사람들이 찾는 이야기 포스팅 하면서 취미생활로 즐기려구요! 

(애드센스 재신청 안하겠다는 말은 아님 ㅎㅎㅎ 재신청 해볼거에요!) 

 

이런 블로그에도 사람들이 검색하고 찾아오는게 신기하기도 하고요. 어떤 마음으로 이런 키워드를 검색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내가 쓴 글이 도움이 되었을까도 궁금해요. 

 

애드센스는 거절되었지만 블로깅은 계속 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3 

 

- 마우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