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로이팅 2 weeks Shred Challenge 3일차

by 마우미 2020. 9. 18.

마우미입니당! 오늘은 3일차...

필수운동이 4개나 있었어요 ㅠ_ㅠ 그래도 다 완료!


이렇게 4개 모두 completed!

이제 내일만 하면 첫번째 active rest day가 오네요.
클로이팅 운동은 이렇게 중간 중간 쉬는 날이 있어서 좋아요 ㅎㅎ

이번 챌린지는 눈바디뿐만 아니라 사이즈변화도 같이 보려고 일단 아까 운동전에 허리, 복부, 허벅지 이렇게 3군데 사이즈를 재봤어요.

음... 첫번째 복부운동 챌린지 끝나고 생리 시작해서 먹기 시작했다가 거의 2주넘게 운동을 쉬어서 ㅋㅋ ㅜㅜㅜㅜ 몸은 다시 예전으로 돌아왔구요.......

뭐 괜찮습니다. 제 목표는 주기적으로 운동하며 건강한 몸 만들기 이니까요 😅

하지만 그래도! 이번 2주 운동끝나면 또 달라진 모습 보고 싶네요! ㅎㅎ 이번엔 제발 유지 ㅜ

운동 고고


댓글